彵
75,000원
<물 보관 스탠드 WATER KEEPER STAND> 는 화분을 올려 마음 놓고 충분한 물을 줄 수 있는 역할을 합니다. 물은 단순한 수분 공급 외에도 뿌리의 원활한 호흡 작용을 도와 유해한 가스를 배출하는 역할을 한답니다. 받침에 물이 넘칠까 노심초사하던 지난 날을 잊고 매일 매일의 분재 생활에 반짝임을 더해보세요!
30,000원
시유를 하지 않고 흙의 질감을 살린 화분 받침입니다.
세 개의 짧은 다리를 세워 습기를 조절할 수 있고
화분의 입체감을 *반짝* 살려줄 수 있어요.
한 손에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로,
책상이나 선반 위 분재 화분 연출에 활용하기 좋습니다.
35,000원
안아주는 사각 받침 3종 / Oita X Sarpu
한 손에 쏙 담기는 아담한 크기이지만 제법 큰 화분도 안정감 있게 세워줍니다. 책상, 선반 위 화분의 습기를 막아주고, 뒤뚱거리는 이끼볼 스탠드로도 활용하며, 때로는 찻잔 받침으로도 쓰일 수 있습니다. 작고 소중한 식물과 다양한 기물까지 안아주는 [제작] 사각 받침입니다.
[제작] 비정형의 물결 화분 받침입니다. 블랙 유광으로 제작한 플레이트는 다채로운 색깔의 화분에 두루 잘 어울립니다. 화분 받침 외에도 디저트 접시, 소품 접시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도예가 김선미 작가님(ksmceramic)과 함께 만든 [반짝이는 물빛] 분재 화분입니다. 고요한 호숫가의 반짝임이 떠오르는 아름다운 유약 표면을 감상해보세요. 손바닥 화분에 심는 풀 한 포기, 작고 푸른 이끼 한 줌도 생활 속의 작품입니다.
36,000원
황동으로 만든 분재 작업 도구입니다.
잔잔한 바람에 물결처럼 흔들리는 나무의 산뜻한 순간을 담았습니다.
애정이 담긴 작은 도구 하나가 우리의 감각을 일깨우고 뿌리를 다듬는 시간에 내밀한 힘을 보탤 거에요.
물결 황동 막대는 세밀 작업과 중강도 작업에 유용한 쓰임이 있는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됩니다.
68,000원
식물을 다루는 시간, 저마다의 작업에 열중하는 멋진 하루에 보탬이 되어줄 편안한 앞치마입니다. 여러분의 시간에 함께 하세요.
TEAK X Oita Collaboration
| 작업자를 위한 토시 (제작 상품)
[제작] 비정형의 테두리와 러프한 질감의 화분 받침은 여러분의 분재 생활을 더욱 특별하게 채워줍니다. 백색의 플레이트는 화분의 다양한 색깔과 형태에도 두루 잘 어울려 손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15,000원
편안하게 걷는 식물 스튜디오 오이타의 식물 이야기
책과 함께 오이타의 사진 엽서 그리고 "사랑을 담아" 메세지 카드를 동봉해 보내드립니다.
300,000원
흑백 나무를 담은 족자입니다.
프레임에 갇히지 않고 둘러싸인 여백으로
자연을 감상하는 여유를 즐겨보세요.
가격문의
| 소매를 보호하는 팔토시 (소량 제작 상품)
Oita | CHOI MOON JEONG | garden@oita.kr | Tel. 010-7182-9374
100-6, Gyedong-gil, Jongno-gu, Seoul, Republic of Korea | Biz License 339-96-00842